맘스톡톡
키즈스피치

[언론보도]초등전용 홈스쿨링콘텐츠 ‘드림톡톡초등e스피치’ 공식 런칭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언론보도]초등전용 홈스쿨링콘텐츠 ‘드림톡톡초등e스피치’ 공식 런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키스콘연구소 댓글 0건 조회 269회 작성일 20-08-31 14:27

본문




[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] 어린이 전문 스피치 교육콘텐츠를 개발보급하고 있는 키즈스피치콘텐츠가 초등전용 홈스쿨링 콘텐츠 <드림톡톡초등e스피치>를 런칭한다고 밝혔다. 


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는 업계 최초로 엄마와 함께하는 유아용 홈스쿨링 콘텐츠 ‘맘스톡톡키즈스피치’ 를 런칭하여 하루 20분 엄마와 함께하는 말하기 놀이 수업으로 이미 자녀의 말하기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많은 학부모의 관심을 받고 있다.

유아용 ‘맘스톡톡키즈스피치’ 홈스쿨링 프로그램은 4세-8세 언어발달 적기의 아이들이 집에서 키즈스피치를 놀이로 학습하며 즐겁게 배울 수 있고, 엄마 아빠와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며 말하기 자신감을 키울 수 있어 다른 홈스쿨링 학습지와는 차별화를 두었다.

이번에 런칭하는 초등전용 홈스쿨링콘텐츠 <드림톡톡초등e스피치>는 초등 전학년의 연령별 맞춤 콘텐츠로 보이스코칭을 통한 목소리 전달력, 통합논술수업을 통한 논리력, 또래대화법, 자기표현력, 발표력까지 한번에 키울 수 있는 통합스피치교육을 교재에 담았다.

또한 연구소 산하 ‘두드림키즈스피치’ 어린이전문스피치센터의 전문강사진들의 교육을 어디서든 원하는 시간대에 받을 수 있는 온라인화상수업을 지원한다.

코로나시대 학원에 가지않아도 집에서 안전하게 센터의 수준 높은 교육을 전문 키즈스피치 지도사와 함께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초등e스피치의 강점으로 꼽힌다.

맘스톡톡키즈스피치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아이의 말하기 성향 자가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내 아이의 성향에 따른 스피치 특징, 자녀교육법, 대화법에 이르는 다양한 스피치 코칭법을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, 자가 진단을 통해 맞춤형 스피치 교육 프로그램을 추천 받아 아이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교육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이번 초등 콘텐츠 런칭을 기념하여 9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1만원 포인트를 지급하는 감사이벤트와 함께 홈스쿨링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. 집에서 함께하는 유아초등전용 홈스쿨링 외에도 기관용, 강사용 키즈스피치 콘텐츠를 개발 및 보급하고 있으며 키즈스피치 교육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는 2014년부터 어린이전문스피치 교육기관인 두드림 키즈스피치 김포본원, 인천센터, 일산센터와 키즈스피치전문강사를 양성하는 키즈스피치활동가과정을 운영하고 있다.


한편, 맘스톡톡키즈스피치 홈스쿨링 교육콘텐츠는 <맘스톡톡키즈스피치>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안내와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.

출처 : G밸리(http://www.gvalley.co.kr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

사업자등록번호 : 5139201024 | 대표명 : 유주화
주소 : 경기 김포시 장기동 1868-8 현대프라자 403 | 전화 : 1522 - 9140
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로그인